가장 효과적인 MLM 비밀 3가지

요즘에는 뒤뜰 놀이터가 흔히 볼 수 있는 광경이므로 많은 가정의 뒤뜰에서 놀이터를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몇 년 전에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그 당시에는 놀이터를 설치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안전놀이터 놀이터 건설과 관련된 총 비용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그러나 요즘에는 집 뒤뜰에 이러한 모든 장치를 설치하는 것이 훨씬 저렴할 뿐만 아니라 감독이 강화되고 사람들이 항상 아이들이 아직 노는 모습을 보고 있기 때문에 더 안전합니다.

모든 놀이터는 아니지만 대부분의 놀이터에 그늘 구조가 있습니다. 이것은 주로 놀이터에 설치된 장비의 종류 때문입니다. 지상에 건물을 짓는 것은 많은 시간과 인내가 필요하므로 그늘 구조를 포함하는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지루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름에는 놀이터에 그늘막을 설치하여 과도한 태양 노출로부터 어린이는 물론 부모까지 보호할 필요가 있습니다. 최근 통계에 따르면 세계 주요 도시를 강타하는 열파의 비율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열의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한 차양 구조가 없는 경우 자녀가 너무 많은 태양에 노출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지속적이고 과도한 태양 노출은 피부암의 가장 두드러진 원인 중 하나입니다. 이 암은 매년 전 세계적으로 백만 명 이상의 사망을 초래합니다. 이것은 충분히 우려할만한 이유입니다. 차양 구조는 반드시 철제 지붕이나 캐노피 형태일 필요는 없으며 뒤뜰에 자란 나무 형태일 수 있습니다. 이것이 미국 대부분의 공원에서 놀이터를 쉽게 찾을 수 있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이 나무는 태양에 너무 많이 노출되어 어린이와 부모 또는 감독자의 노출을 최소화합니다. 과도한 태양 노출은 또한 일사병으로 알려진 상태의 원인으로 간주됩니다. 따라서 뒷마당 놀이터에는 어떤 형태의 그늘 구조가 필요합니다.

그늘 구조를 감당할 수 없다면 어떻게 될까요? 글쎄요, 아주 덥거나 추울 때 아이들이 놀이터에 나가지 않도록 하면 됩니다. 태양이 가장 뜨겁지 않은 저녁 시간에만 허용하고 태양에 과도하게 노출되지 않고 놀이터를 즐길 수 있습니다.